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캔돈 할인 이벤트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사진제공=도드람] KBS 예능 오만추 시즌2-도드람 캔돈 협찬.
[사진제공=도드람] KBS 예능 오만추 시즌2-도드람 캔돈 협찬.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KBS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시즌2에 제작 협찬한 캔돈이 방송 직후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영 직후 SNS 댓글과 공유 게시물 중 대다수는 간편하고 맛있다”, “이거 캠핑갈 때 무조건 싸가야 함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실용성과 휴대성을 겸비한 캔돈의 매력을 자발적으로 알리고 있다.

도드람은 화제에 힘입어 지난 8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캔돈 전 품목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허브솔트, 캔돈 전용 집게도 함께 증정해 캠핑 세팅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캔돈은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돼지고기를 캔 형태로 담아 별도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다는 점과 투명창 패키지로 제품 신선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동시에 갖춰 캠핑·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만추 시즌2는 지난달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 밤 950KBS JoyKBS2에서 동시 방영되며, 캠핑 바비큐 파티 콘셉트로 자연스러운 일상 장면을 연출한다. 방송 속 바비큐 파티 장면에서 캔돈이 실제로 활용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실용성과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진정성과 일상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도드람이 추구하는 식문화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가는 트렌디한 방식을 통해 도드람의 품질과 진정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