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연구소 통한 원료 안전성·효능 검증 체계 높이 평가
[농수축산신문=김진오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위드온(대표 하승봉)은 지난 7일 한국기술신용평가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위드온은 이번 인증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기술적 우수성과 경영 안정성을 공식 인정받은 것이라고 자평했다.
한국기술신용평가는 기업의 기술력, 연구개발 역량, 시장성, 사업화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부여한다. 특히 T6 등급은 기술의 독창성, 시장 경쟁력, 성장 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만 주어지며 전체 평가 대상 기업 중 상위 20% 이내에 해당한다.
위드온은 건강기능식품 원료 연구개발 능력과 제품 품질 관리 시스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회사는 자체 연구소를 운영하며 원료의 안전성과 효능 검증부터 제품 개발, 생산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신제품 개발 역량, 시장 대응력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위드온 관계자는 “이번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그동안 축적한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력이 객관적으로 검증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드온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신제품 개발과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김진오 기자
kj123@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