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 카테고리로 편의성 높여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도드람은 이를 기념해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슬로건인 ‘새로움에 혜택을 더하다’에 걸맞은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상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전면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핫세일’, ‘베스트’, ‘신선정육’, ‘간편식’, ‘선물세트’, ‘브랜드관’ 등 6개의 메인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한 새 로고도 주목할 만하다. ‘mall’의 연결된 글자는 종돈·사육·도축·판매로 이어지는 도드람의 밸류체인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반복되는 ‘l’은 돼지 꼬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두 사람이 마주 선 모습이나 하트로도 해석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몰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즐거운 온라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정육과 가공품, 다양한 신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