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등급판정소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주창하고 나섰다.

축산물등급판정소는 지난 4·5일 양일간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혁신 다짐대회를 개최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자발적인 변화와 개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에 전력키로 했다.
이를 위해 축산물등급판정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공정한 판정, 신속 정확한 정보, 친절한 서비스''라는 표어를 선정·실천해 나가기로 했다.

김경남 축산물등급판정소장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등급판정소는 내부적인 경영혁신 및 고객서비스 향상에 전력하는 것은 물론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조직체계를 정립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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