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리밀농협은 지난달 31일부터 농협유통 하나로클럽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6개 대도시를 순회하며 국산밀의 최고급 브랜드 ‘참들락’의 홍보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소비자들을 주대상으로 ‘참들락’밀가루로 만든 부침개 및 국수 제품들의 시식과 함께 밀관련 사진 및 밀싹 전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판촉행사가 이뤄지고 있다.
‘참들락’은 농진청이 소비자가 국산밀을 찾을 수 있도록 지난해 국산밀 품종인 ‘금강밀’을농가재배부터 수확, 저장, 가공, 유통까지 안전성 및 최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개발한 브랜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