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진흥청이 육성한 최고급 밀 브랜드 ‘참들락’에 대한 전국 순회 시판 홍보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한국우리밀농협은 지난달 31일부터 농협유통 하나로클럽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6개 대도시를 순회하며 국산밀의 최고급 브랜드 ‘참들락’의 홍보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소비자들을 주대상으로 ‘참들락’밀가루로 만든 부침개 및 국수 제품들의 시식과 함께 밀관련 사진 및 밀싹 전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판촉행사가 이뤄지고 있다.

‘참들락’은 농진청이 소비자가 국산밀을 찾을 수 있도록 지난해 국산밀 품종인 ‘금강밀’을농가재배부터 수확, 저장, 가공, 유통까지 안전성 및 최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개발한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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