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축의 성장촉진은 물론 사료효율 향상에 효과적인 사료첨가제가 있어 양축농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동진BLS가 야심차게 선보인 광범위 성장촉진 영양제 ‘DJ비타골드’가 바로 그 제품이다.

DJ비타골드는 100% 유럽산 원료를 사용, 원료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보했으며 유럽 DSM사의 비타민 표준 요구량에 근거해 배합설계 했다.

특히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수분함량을 5%미만으로 생산함으로써 보관 시 변질을 최소화했으며 높은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A. D3, E, K3, B1, B2 등 필수 비타민 광물질이 함유돼 있어 성장촉진, 생리활성, 면역력 증강, 사료섭취량 증가 등의 효과를 높였을 뿐 아니라 비타민 광물질을 고농도로 배합해 생산성을 극대화 한 것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가축의 사료섭취량 감소를 예방하고 안정적인 중체량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재현 동진BLS 영업부장은 “DJ비타골드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생산에서 농장까지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며 “고품질 원료 사용과 최적의 비타민 표준요구량에 맞춰 배합설계 돼 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생산비 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본 포장단위는 20kg이며 구입 문의는 마케팅부(031-765-624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