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광원농기계 www.seyoen.co.kr
- 키다리병 90% 예방하는 종자소독기 ‘KW-1000’
KW-1000은 벼 종자로 전염되는 병해충을 농약을 쓰지 않고 62℃ 고온에서 소독해 친환경 무농약 쌀을 생산할 수 있다. 깜부기병, 벼키다리병, 깨씨무늬병, 선충 등을 막아 주는 것이다. 보리의 경우 깜부기병, 곰팡이병, 줄무늬병, 무른모자이크병을 예방해준다. 특히 열 손실이 적고 시간당 200~400kg 이상 온통 소독을 할 수 있어 시간과 노동력을 감소시켜준다.

# 안성로우더 www.ansungloader.com
넓고 편안한 시야 확보한 ‘C시리즈’
C시리즈는 곡선의 디자인으로 내장형 유로 시스템을 적용해 넓고 편안한 시야를 확보했다. 원터치 스탠드와 일체형 탈부착 잠금 장치를 장착해 사용자가 쉽게 프론트 로우더를 탈부착 할 수 있게 했다. 라인릴리프 기능과 링크시스템을 구현해 부속작업기 사영에 따른 조건들을 충족시켰다. 충격 흡수용 피스톤어큠레이터를 적용해 주행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 위드 nicewith.com
10시간에 콩 800kg 탈곡 ‘KONG-1’
위드의 콩 탈곡기 KONG-1에는 3마력 최신 모터가 부착돼 있어 하루 10시간 작업 기준으로 800kg(40kg들이 20포대)의 콜 탈곡 작업이 가능하다. 들깨, 참깨, 수수, 조, 팥, 옥수수 등 다양한 작물을 깨어짐 없이 탈곡 할 수 있다. 경운기 부착도 가능해 전기가 없는 밭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무게가 가볍고 바퀴가 커 노약자나 부녀자들도 이용하기 쉽다.

# 대륙기계
-모든 지형에서 작업 가능한 잔가지파쇄기 ‘DLK15-CR’
DLK15-CR는 전기능 유압작동방식으로 입자 조절 기능과 하부 유압 주행 장치가 있는 잔가지파쇄기다. 갈고리형 공급장치와 18HP 엔진으로 강력한 작업이 가능하다. 무한궤도를 장착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어떤 지형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파쇄칼날 양면구조와 이중충격완화 장치로 수명이 길다. 배출구가 360도 회전해 파쇄물의 송출방향을 조정할 수 있다.

# 부로무역 www.buro.co.kr
- 방제거리를 대폭 늘릭 초대형 농축산방역기 ‘MD8200''''
MD8200은 고성능 가와시키 64.77cc/4.6HP 엔진을 탑재했다. 강력한 송풍작용으로 비료는 25m 이상, 액제는 20m 이상 살포가 가능하다. 간단한 마개 교체로 액제와 비료를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미립자 살포작용으로 뛰어난 활착율을 보여 액제비가 절감된다. 90°까지 상향살포가 가능해 과수, 전특작, 조경 및 축사방역에 이르는 다용도 기능을 발휘한다.

# 흙사랑119 www.powerspray.net
- 1석 2조 자주식 궤도형 자동 릴 방제기 ''''SOL-POWER100-2''''
SOL-POWER100-2는 수도작, 과수원, 과채류, 가로수, 축사용, 그린하우스 방제, 바닥청소용 등으로 사용된다. 가솔린 키 시동식으로 전진 3단, 후진 2단의 자주형 궤도식이다. 고압펌프 세라믹 분무기는 무공해펌프로 자동 호스 릴은 200m까지 리모컨 조작이 가능하다. 적재함에 방제용 기구를 분리해 주행형 운반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 (주)부영기계 www.bymc.co.kr
- 액제, 분제, 입제까지…만능 동력살분무기 ‘nf600’
nf600은 극소량(분제 0.06kg/분, 제초제 0.1kg/분)에서 다량(유기비료 28kg/분)까지 살포량 조절이 가능한 동력살분무기다. 탱크 1개로 입제, 분제 액제 살포가 가능하다. 해피리코일 스타터 장착해 부드럽게 시동을 걸 수 있다. 대구경 임펠라 적용으로 최대 살포거리가 24m(입제)다. 국내 유일의 횡형엔진 장착으로 저진동, 저소음, 고성능을 실현한 제품이다.

# (주)범양 www.bypt.kr
- 10분에 1000평 이상 방제 가능한 동력살분무기 ''''MD-180DX''''
MD-180DX는 고출력 엔진을 탑재해 최대 수평 25m, 수직 15m 이상의 분사능력을 갖춰 액제살포작업을 2회 작업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저소음, 저연비, 저진동화의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터보팬을 장착해 송풍량 20.3㎥/min, 초미립자 4.4L/min의 살포 능력을 갖췄다. 방제효과가 뛰어나며 1인 방제와 10분에 1000평 이상의 방제가 가능하다.

# 아강, www.akang.kr
- 타기종대비 3~5배 초미립분사 ‘동력살분무기’
동력살분무기는 타기종 대비 물 입자가 3~5배 더 미세해 장거리 분사가 가능하다. 농약이 초미립분사로 엽의 앞 뒷면에 골고루 미세하게 부착돼 적은 양의 농약으로도 방제가 확실히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