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성
- 자동시스템 설계 적용…신형 옥수수 자주식 베일러 ‘HV1800''
HV1800는 얀마 신형 엔진 122마력을 탑재했다. 줄 파종에 상관없는 파워풀한 원통형 하베스타 예취부를 갖췄다. 크로울러(궤도식) 본체 바퀴로 습지형에 적합하다. 국내 작업지형 조건에 알맞은 기체 크기와 스핀턴 기능으로 좁은 지역에서 적은 양을 작업하기가 쉽다. 또한 베일형성과 동시에 예취 가능한 자동시스템 설계 적용했다.

# (주)원인터내셔널 www.wonitl.com
- 베일작업·래핑 동시 작업 ‘FUSION3’
‘Fusion3’는 1대의 트랙터로 베일작업과 래핑을 동시에 연속으로 작업할 수 있다. 로드 센싱이 장착돼 트렉터를 보호하며 5열 픽업스프링으로 변경, 25% 가량 향상된 인입비율로 베일 생산량과 작업속도를 향상시킨다. 픽업롤러 장착으로 작물의 과인입을 방지해 막힘 현상을 해소하고 고른 작물인입분배로 일정한 모양의 베일 형성 가능하다.

# 태성코넥스
- 고객 맞춤형 컷팅 작업 ‘원형 베일러’
원형 베일러는 좌우 출력 방향이 다른 일체형 감속기를 사용한다. 또한 돌출형 롤러 및 레놀드 체인을 적용했다. 자동윤활과 구리스 주입방식, 7~11개 슈퍼컷, 굴절 조인트를 적용해 고객 맞춤형 컷팅 작업이 가능하고 장비의 수명을 증가시킨다.

# 정주농축산기계
-체인바 ·고정롤러 장점만 합친 ‘크로네 베일러’
크로네 베일러는 체인바와 고정롤러 타입의 장점만을 응용하여 고안된 제품이다. 픽업장치는 캠트랙과 베어링이 없어 유지보수비가 적게 들고 작업시 각종 흙, 돌등의 이물질을 밖으로 배출하며 소음이 적어 농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 성원마끼나, www.macchina.co.kr
-키 큰 작물예취에도 OK, 조사료 예취기 ‘LKHR 레이크 시리즈’
LKHR 레이크 시리즈는 작물의 조건에 따라 선택이 자유로운 초대형 집초기로 크기별로 구분돼 있다.또한 최대 불편사항을 없앤 ‘자동철첩장치’를 적용시켜 분얼특성으로 예취가 어려운 키 큰 작물도 단번에 예취가능하다.

# 위캔글로벌 www.wecan21.com
- 이동성과 작업성이 편리한 ‘폴딩형 해로우 레이키 시리즈’
폴딩형 해로우 레이키 시리즈는 특수재질로 형성된 특수프레임과 내구성 강한 오일주입 방식의 양방향 기어박스, 쌍방향 프로펠로 트랙, 좌우 조형 장치가 기본 장착돼 있다. 폴딩형으로 이동과 작업성이 편리하다. 좌우 조향장치 부착으로 트랙터의 좌우 움직임에 틀어짐 없이 코너링이 쉽다. 환경 축산을 위해 흙 튀김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 ㈜송현
-독일 130년 전통의 명품 ‘STOLL 프론트로더’
STOLL 프론트로더는 FZ시리즈와 FE시리즈로 나뉜다. FZ시리즈는 중·대형 트랙터에 주로 장착하는 하이-엔드급 모델이다. FE시리즈는 중형 트랙터에 적합한 일반형 모델이다. 오일 잔압 여부에 관계없이 손쉬운 유압호스의 연결·해제를 할 수 있는 간편하게 로더 탈·부착이 가능한 드라이브-인이 적용된 모델이다.

# (주)아반트코리아 www.avantkorea.kr
- 작업기 교체만으로 다목적 사용 ‘허리굴절식 다목적 로더 아반트’
허리굴절식 다목적 로더 아반트는 장비 한대로 손쉽게 작업기 교체만으로 건설, 제설, 산림, 농·축산업, 제초, 청소, 운송등 4계절에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등이상의 정격하중을 들면서도 엔진출력이 작아 연료소비를 60% 이상 절감 할 수 있다. 허리굴절방식은 회전반경이 1m 이내로 좁은 공간에서 작업이 유리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