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세아텍 [www.asiakor.com]

- 경제성·편의성 겸비 트랙터 ''''MF6600시리즈''''

MF6600시리즈는 친환경적인 4Cylinder SCR(요소수) 티어(TIER)4엔진, Dya-6(MF6613) 및 Dyna-VT(MF6614) 트랜스미션을 장착했다. 또 EPM(엔진파원관리시스템)을 통해 가장 경제적인 연료소비효율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배치의 운전석과 최대의 전방 시야를 제공하는 슬림대시보드 및 유선형소음기를 전용, 작업편리성을 실현했다. 또한 Speedsteer의 장착으로 논, 밭 머리 회전시 핸들조향이 편리하다. P.T.LS라인 장착은 복합기 베일러 작업시 작업자에게 보다 편리한 작업을 제공한다.

- 원거리방제기 AMS-1000

AMS-1000은 동급기준 국내 최대출력 콜라엔진 탑재했으며 동급 최대용량의 유압시스템 으로 완벽한 송풍성능과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축질병 방제와 가로수방역에서 산불방제까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한다. 특히 독자 개발한 노즐 히팅장치 적용으로 동절기 방제작업시 노즐부 동결을 방지한다. 국내 유일의 최신 KS세라믹 분무기를 장착, 성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송풍노즐 하단부 개폐가 가능한 보조송풍구조로 비탈길이나 상하 광범위한 분사가 가능하다.

# 로보드림(주) [www.goldractor.kr]
-만능트랙터 로보랙터

로보랙터는 한 대의 기체로 농용트랙터를 기본작업으로 굴삭기, 지게차, 스키드로더 기능을 장착한 다목적 농기계로 표현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면서도 각종 작업기를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어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해결할 수 있다.

# (주)국제물류기계 [www.klift.co.kr]
-전동고소작업차

국제물류기계 전동고소작업차는 접과 작업에서 수확까지 가능하다. 도쟈삽날을 채택해 땅고르기, 경사지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자리서 회전이 가능하며 과일상자 8개를 실을 수 있다. 농기계 최초 로봇 케이블을 사용해 A/S를 최소화했다.

# 대원GSI [www.daewon.com]
-풀컬러 색채선별기 ''''SPARK''''

국내 최초 색채선별기 개발업체인 대원GSI의 풀컬러 색채선별기 ‘SPARK’는 풀컬러 카메라를 착장해 자연색상을 그대로 인식, 정확하고 빠른 선별이 가능한 최신 모델이다. 또한 콤팩트한 크기로 설치 장소에 제약이 적다. 콩, 씨앗, 곡물류 선별 및 식품회사의 원료, 제품 선별 등 다양한 곳에 필요한 제품이다.

# 명성 [www.myungsung.co.kr]
-복합결속기 콤비프로(CombiPro)

‘콤비프로(CombiPro)’는 100마력이 넘지 않는 트랙터로 사용 가능한 복합결속기(베일러+랩피복기)다. 복합기는 트랙터 1대가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해 추가 인력이 필요 없고 연료비가 크게 절감된다. 세계로 수출되는 명성의 중형 베일러와 최고의 랩 피복기를 가진 엘호사 기술력이 접목돼 탄생된 신제품이다.

# ㈜지금강이엔지 [www.g-geumgangpia.com]
-다기능 복합 파종기 KDS-10MS(DM)-2

무논, 건답에 동시파종이 가능한 복합 파종기이다. 벼 뿐만 아니라 콩, 밀, 보리 사료작물 등도 파종 가능하다. 또 파종과 동시에 측조시비가 가능해 전용 배토기를 사용해 배수골을 생성하는 동시에 복토를 할 수 있다.

# 서빙고 [www.서빙고.com]
-자연대류식 농산물 저온저장고

(주)서빙고의 농산물 저온저장고는 자연대류에 의한 냉기 순환방식으로 저장고 내 습도유지와 온도편차를 최소화해 저장물의 장기저장이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이 저온저장고는 냉각코일을 통한 온도 편차에 의한 자연대류식으로 바람이 없기 때문에 농산물을 장기간 신선한 상태로 저장해 저장물의 감량과 부패가 적고 소음이 없다.

# 성우엔지니어링 [www.swerc.com]
-무인항공방제기 리모에이치 (REMO-H)

‘REMO-H’는 24리터 탑재로 1만평(3.5ha)방제가 가능하다. 적용가능 작물은 마늘, 양파, 무, 대파, 감자, 고구마, 옥수수, 양배추, 콩, 당근, 브로콜리, 배추 등이다. 35마력의 강력한 수냉식 헬리콥터 전용 엔진 탑재햇으며 앞선 기능과 편리한 항공 전자 제어 기능을 적용했다. 무인헬기로 직파, 비료, 입제살포 가능하다.

# 한아에쎄스 [www.hana-ss.co.kr]
-SS기 HA-1000SCAⅡ

안락한 실내공간에서 안전하게 작업하는 캐빈형 SS기(스피드 스프레이어). 이 제품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국내 최초 자유로운 후방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냉온풍 시스템이 가능해 쾌적한 작업환경을 만들어 준다.

# ㈜한서정공 [www.hsltd.co.kr]
-고소작업차 ''''HPL-270CH''''

고소작업차 HPL-270CH은 좁은 과수원과 공간에서 편리한 작업과 자유로운 진입을 위해 동종최소작업 상판(1145~22400mm)을 장착했다. 이 제품은 3.1km/h의 동종최고 속도와 150mm의 최저지상고로의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다.

# 한성티앤아이[www.hstni.com]
-스피드스프레이어 ‘SS-500WDLXⅡ’

SS-500WDLXⅡ는 싱크로 매쉬기어를 채택해 주행 중 변속이 가능하다. 4중 스트레이너 방식을 채택해 노즐 막힘이 없다. 송풍전용 엔진을 장착해 풍량 및 토출량 조절이 편리하다. 4륜구동, 2~4륜 조향 방식 채택으로 동급 최소 선회반경을 실현했다. 중앙 집중식 조작판으로 운전 편의성을 확보했고 적재함 부착 시 운반차로도 사용 가능하다.


# 죽암기계 [mach.jukam.co.kr]
-포트파종기 ''''RX-60''''

포트파종은 산파에 비해 종자 80%, 상토를 50%정도 절감가능하다. 이 제품은 이앙시 뿌리 및 생장점 손상이 없어 본답에서 활착이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대묘로 키워 이앙시 깊은 담수, 우렁이 조기투입이 가능해 친환경 제초 농법을 실현할 수 있다.

# 태광종합기계 [www.tkmach.co.kr]
-SS기 친환경 배부식 살포기

SS기 친환경 배부식 살포기는 120cm의 유효살포거리로 효율적인 퇴비살포가 가능하다. 과수농가의 과수목에 근접하게 퇴비살포가 가능해 퇴비가 절약된다. 또 래칫 휠 원리를 적용하여 퇴비이송 시 발생되는 터널 현상을 방지한다.

# 익산농기계 [www.iksanfm.com]
-스마트형 노크랙살포기

노크랙살포기는 비료를 휘날리지 않고 고르게 살포할 수 있는 세계최초의 스마트 기술로 만들어 졌다. 또한 비료살포시 살포방향을 조절하는 살포조정핸들을 이용해 균일하게 비료를 살포할 수 있다.

# 위캔글로벌 [www.wecan21.kr]
-식물생장 최적조건‘폴딩형 로터베이터’

위캔글로벌이 출시한 로터베이터는 폴딩형으로 이동과 작업성 편리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동 작업시간에 경운면적 최대화 및 연비절감 할 수 있다. 폴딩형 로터베이터는 식물생장의 최적의 조건 조성해준다.

# 원인터내셔널
-코너작업 수월 ‘중형베일러 스마트111’

스마트 111은 기존의 100X100의 사이즈에서 110X100으로 베일의 둘레가 10cm커져, 소비자들의 유지비용(네트 , 렙)이 30%이상 절감해준다. 또한 픽업폭이 넓어져 코너작업이 매우 수월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