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유기농업개발(주)

토양미생물제제 전문생산업체인 한국유기농업개발(주)(대표 신통렬)이 공급중인 가축전용 미생물 발효제VIP(V)와 VIP(A)가 최근 축산농가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가 공급중인 발효 우사, 돈사, 계사 전용 미생물 발효제 (V)는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경제적인 축산을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정화시설 없이도 축사내에서 분뇨가 균제인 톱밥에 유입 흡착돼 일체 외부로 유출되지 않고 발효 분해되므로 오·폐수로 인한 공해가 완전히 해결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VIP균의 정착균으로 세균성 소화기 질병 피부질환이 예방되며 축사내의 악취 등의 발생을 막아준다.
또한 가축전용 미생물 VIP(A)사료용은 VIP미생물 공법으로 제조되며 각종 사료를 각종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으로 분해하여 가축에게 효율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키고 성장을 촉진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VIP(A)가축전용을 사료에 첨가하면 마그네슘 성분에 의한 미생물의 효소 활성화로 사료의 효율을 높이고 연변방지, 호흡기 질환 예방등 내병성 증대를 꾀할 수 있으며 섬유소가 많은 조사료의 소화도 양호해져 안정된 축산업을 이끌수 있다』는 신통렬사장은 『출하시기를 양계 5일, 양돈 15일 정도로 앞당겨주며 증체율 및 성장을 촉진하고 유해균의 장내 증식을 방지할 수 있어 축산 농가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문의 (0463)834_8911>이성복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