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농수축산신문=이남종 기자] 

대동공업은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농촌·도시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 농사 브이로그(V-Log) 이벤트 ‘2020 농부의 일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촌이나 도시에서 채소, 과일, 곡식, 가축 등 농작물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영상 일기와 사진 일기, 2개 부문에 참여 가능 하다. 참여 방법은 본인의 농사 활동을 영상이나 사진으로 촬영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 #대동공업 #농사일기장을 달아서 올리고 그 URL을 네이버 응모폼(naver.me/5iYLoqvl)에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농사 일기가 영상일 경우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영상 일기 부문으로 응모, 사진일 경우에는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중에 올리고 사진 일기로 참가하면 된다.

참가자 중 ‘농사 일기’라는 참여 주제와의 적합성, 정보성, 공감성과 조회수, 댓글수 등의 호응도를 기준으로 심사해 △농사왕(3명) △농사 달인(5명) △샛별 농부(8명) △초보농부(50명) 등 총 66명을 선정해 상금 등을 시상한다.

최형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농촌과 도시 농업인들의 농사 노하우에 대한 공유와 좋은 먹거리를 키우기 위한 정성을 엿보면서 신토불이 농산물의 가치를 생각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은 농업인들이 참여해 농작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일상과 농사 노하우가 농업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