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2년 환경기계 전문업체로 회사를 설립. 그동안 양축농가에 발효건조기를 공급하고 있는 (주)다인엔지니어링(대표:천상석)이 최근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분뇨처리와 견고하고 간단한 기계구조의 설계제작으로 저렴하고 완벽한 발효건조기를 개발, 공급 양축농가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다인엔지니어링의 발효건조기는 우선 기계구조가 매우 간단하고 견고하여 고장의 염려가 없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또한 1백% 증발처리를 하여 완벽한 교반및 오수살포를 동시에 실행한다.특히 1백% 왕겨만을 사용하며 독특한 구조로 수분증발을 극대화하여 슬러리및 스크레파 돈분 처리에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사용시 경보및 자기보호기능장착 자동및 수동운전이 가능하며 분뇨투입및 배출이 자유롭고 이송및 살포, 살포량, 살포구간등의 조절기능이 있다.

발효조 발효상은 항상 최적상태로 유지되어 수분을 증발시키므로 분뇨의 증발,처리량은 타사 제품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와함께 과다 살포된 분뇨는 자동배출되며 항상 최적조건의 발효상이 유지되고 투입구로 투입된 분뇨는 일정기??지나면 토출구쪽으로 이송된다.

또한 각 동력발생 부위에 과부하 방지및 자기보호 기능이 있으며 타 기계에 비해 전력소비가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양면급수기 5만개 판매 돌파기념으로 9월 1일 부터 양면급수기를 제조원가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어 앞으로 양축농가에게 공급 확대가 기대된다. 문의전화 042_533_1787 이성복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