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해로 썩어가는 장미를 살리지 못하고 새 묘목을 입식했다면 엄청난 자금을 투자했을 것입니다』
경기도 일산에서 다년간 장미를 재배하고 있는 이정숙씨는 지난해 수해로 다 죽다시피한 장미를 회생시킨 경험을 이렇게 기억했다.
이씨는 『금성교역의 「매직O2」를 사용한 후 거짓말처럼 죽어가던 장미에 생기가 돌더니 90%이상 장미를 소생시켜 생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썩어가는 장미를 살리지 못하고 새 묘목을 입식했다면 엄청난 부담을 안게됐을 것이라며 생각만 해도 아찔했다는 이씨는 매직O2의 우수성을 칭찬했다.
또 충남 청양군 남양면 대봉리에서 고추농사를 짓고 있는 이석씨는 우연한 기회에 광고를 통해 매직O2를 접하고 1년전부터 작물에 매직O2를 사용한 결과 엄청난 효과를 얻었다.
이석씨는 『고추 생산 첫물과 끝물이 일정한 품질을 유지한데다 무게에 차이가 나지않아 양질의 고추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매직O2를 사용하는 과수,채소,화훼 농가들은 한결같이 작물이건강할 뿐 아니라 뿌리할착이 잘돼 병해충 발생이 거의 없다는 반응이다 .
또한 연작장해를 예방할 수 있을 많큼 토양개량 효과가 뛰어나며 농약사용이 줄어 들고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동안 수입 판매되던 매직O2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국산화해 판매하고 있는 금성교역 윤계희사장은 『식물은 물고기와 같이 물에 녹아있는 산소를 뿌리로부터 흡수 호흡하기때문에 작물의 뿌리활성화를 위해서는 산소공급이 필수적이며 간단한 방법으로 즉석에서 강알칼리수를 생성시키고 토양을 개량하는 효과를 발휘하는 매직O2는 영농현장에서 없어서는 않될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문의전화:02_666_8500)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