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산들해()구운유과등의 주력제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을 통해 소개한다.

산들해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지방과 글루텐을 뺀 ‘3프리(FREE)’ 쌀가공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산들해의 구운유과도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유과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또한 구운유과는 국내산 찹쌀 100%와 블루베리, 케일, 단호박 등의 농작물을 재료로 열압출방식이 아닌 자연숙성 발표 과정을 거쳐 만들어 소화에도 용이해 유아용 간식으로 적합하다.

산들해 관계자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국내산 찹쌀로 건강한 유과를 만들려 노력하고 있다면서 산들해만의 특별한 강점으로 미국 현지에 맞게 출품한 얌얌유과(yum yum yugwa)도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을 발판으로 구운유과 수출의 길을 확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산들해의 이러한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