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누룽지과자는 100% 국내산 쌀을 이용해 만들고 신선한 제품 디자인을 더한 누룽지 제품 마시머시등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소개한다.

마시머시 누룽지 과자는 다른 첨가물 없이 국내산 쌀 100%로 만든 쌀가공식품이다. 누룽지 지름은 5cm 정도로 작고 얇아 기존 누룽지 제품보다 섭취가 용이하도록 만들어졌다. 이밖에도 보령누룽지과자는 100% 국내산 쌀로 보령누룽지 과자 머드쌀등의 제품을 제조하고 공급하고 있다. 보령누룽지과자의 누룽지는 그대로 먹거나 뜨거운 물을 부어 섭취, 라면에 넣어 섭취하는 등 소비자 입맛대로 소비할 수 있다.

보령누룽지과자의 이러한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보령누룽지과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령누룽지과자 제품의 건강함과 활용성을 소개하고 싶다면서 기존 누룽지의 두껍고 딱딱함, 고령인만 먹는다는 편견을 깨고 전 연령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