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일 ‘전국민 누구나’최대 3만원 할인쿠폰 지원
수협중앙회는 한가위를 맞아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4번째 행사 ‘추석대전’을 진행한다.
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석을 앞두고 총 3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회차별로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이 모두에게 지급된다.
이번 추석대전 행사에서는 회차별로 △낙지 △새우 △조기 △갈치 △꽃게 △주꾸미 △홍합 △전복 등 17개의 제철수산물을 회차별로 최대 20%(1만 원 한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수협쇼핑은 추석시즌을 맞아 선물코너에서 △굴비 △전복 △고등어 △갈치 △옥돔 등 수산물을 비롯해 농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을 각각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격대별 선물코너를 마련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가격대별로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제공한다.
아울러 수협쇼핑은 행사기간 중 BC카드 이용시 5% 청구할인, 구매고객 적립금 2배 지급, SNS 구매인증시 추가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음이 불안한 추석이지만 믿고 먹는 고급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 기간에 누구나 최대 3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주변에도 많은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kdh0529@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