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식품은 자사의 곡물·식품가공 기술과 제품 등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

유성식품은 경기 광주시 초월읍에서 약 40년간 식품 가공을 해 온 업체이다. 주 생산 품목은 곡류가공품으로 쌀, 보리와 그 외 다양한 곡물을 로스팅, 분쇄해 식품 제조용 원료로 가공한다. 아울러 전문적인 로스팅 노하우로 다양한 액상차, 음료의 원료가 되는 침출차도 전문적으로 생산·공급한다. 특히 침출차나 RTD(Ready To Drink) 음료쪽에 주로 쓰이는 볶은 현미는 제품의 고소한 맛을 한층 더 이끌어내 소비자들의 풍미를 맞추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유성식품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생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성식품은 전 생산품에 대해 HACCP인증을 취득했고 FSSC22000, 유기가공식품인증 등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유성식품의 기술과 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