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쌀 등 고품질의 농작물로 유아과자를 만드는 곳이 있어 이목을 끈다.

도울바이오푸드영농조합법인은 톨스토리’, ‘지구대장등의 브랜드로 공급하는 쌀가공식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소개한다.

톨스토리는 도울바이오푸드의 주력 브랜드로 유기농 콘프레이크, 코코볼, 블랙 통곡물 등의 제품이 이 브랜드 이름을 달고 공급된다. 톨스토리의 톨은 한 톨, 두 톨하는 곡물을 세는 단위로 곡물 한톨 한톨에 집중해 만든 건강한 식사대용식을 목표로 한다.

지구대장은 도울바이오푸드의 신규 브랜드로 지리산 구례 꼬마대장의 줄임말이다. 이 브랜드 제품 중 지구대장 현미는 유기농 현미 100%로 만든 제품으로, 과자라기보단 현미로 만든 이유식을 고체화한 대용식품이라고 도울바이오푸드는 설명한다.

이처럼 도울바이오푸드는 시리얼을 시작으로 뻥튀기나 강정, 시즈닝 제품 등을 다양하게 가공해 공급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내 아이도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사명으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한다는 게 도울바이오푸드의 방침이다.

이러한 도울바이오푸드의 신규, 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