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관점을 중시하는 맞춤전략을 통해 고객과 기업이 오래도록 상생하는 매커니즘을 이룩하는 토탈 No.1 컴패니를 지향할 것입니다.”
손근남 우성사료 T.M.T 축우PM/이사 “이제 급변하는 21세기 사료업계에서 진정한 리딩컴패니로 발돋움하기 위해서는 물량적인 판매 1위만 지향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축종별 기술서비스,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풍부한 인적자원개발, 축산업 연계화사업개발 등이 필요하다”고 피력했다.
손 이사는 “이번달부터 낙농캠페인을 시발로 본격적인 판매활동에 돌입할 것”이라며 “다양한 축종별 서비스, 풍부한 인적자원개발 등 고객의 관점을 중시하는 맞춤전략을 통해 고객과 기업이 오래도록 상생하는 매커니즘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 기자명 김선희
- 입력 2003.02.12 10:00
- 수정 2015.06.24 22:13
-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