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종합기계
[농수축산신문=이남종 기자]
국제종합기계는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이 어려운 농업인에게 새로운 농업기술 정보전달을 위해 ‘농기계 라이브쇼 (온라인 연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제종합기계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16시에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신제품 농기계를 소개하고, 유튜브채팅을 통해 국제 관계자들과 질의응답으로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국제종합기계에서 농기계 문화를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농기계 라이브쇼(온라인 연전시)에서 신제품을 전격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농기계 라이브쇼(온라인 연전시)개최 기념이벤트로 다음달 30일까지 ‘농기계 라이브쇼 퀴즈,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국제종합기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농기계라이브쇼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퀴즈 정답이나 국제종합기계TV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동익 국제종합기계 영업본부장은 “국제종합기계가 온라인 연전시 문화를 선도적으로 도입한 만큼 앞으로 이를 확대·발전시켜 차별화된 전시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며 “색다른 농기계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남종 기자
leenj@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