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전문그룹 TYM은 지난해 마스크 품절 대란시 농촌지역 노약자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 2만 장을 무료 지원한데 이어 올해에도 마스크 5만장 배포로 추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근 ESG(Environmental Social Governance) 경영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TYM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경제적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농촌지역지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농가와의 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국내 농기계 업계 처음으로 가격 혁명을 최초로 제품가격 정찰제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농기계를 구입할수 있는 제도 시행도 추진하고 있다

.또한 TYM은 비대면 활동 추세에 맞춰 대면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에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강화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봄철 영농작업 시즌에 맞춰 농업인들에게 TYM 엔지니어를 통해 맞춤형 신속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ESG 경영을 선언한 TYM이 농가의 어려움을 고려해 동종사 업체에서는 처음으로 가격혁명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합리적인 가격을 도입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이다.  TYM은 마스크 지원 등 끊임없이 농가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