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멀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모…추첨 통해 200인에게 감사 선물
전세계 200만 시술 기념 ‘2 Million and Lifting’ 글로벌 캠페인 진행 중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가 전세계 200만 시술 달성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멀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 200만 시술 달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 200인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 태그 후 울쎄라 200만 시술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29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멀츠는 전세계 200만 회 시술을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2 Million and Lifting’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 Million and Lifting 캠페인은 울쎄라가 세계적으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음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국내에서는 울쎄라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 등에 맞춤형 제작물과 마케팅 소스,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여, 소비자가 울쎄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고, 전문가와 시술에 대한 심도 있는 상담을 나눌 수 있도록 권장할 예정이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소비자 분들이 지난 13년 간 꾸준히 보내주신 성원으로 울쎄라가 전세계적으로 200만 시술 돌파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맞을 수 있었다. 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국내 소비자 대상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세계 200만 시술 달성을 기념해 진행되는 ‘2 Million and Lifting’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쎄라는 지난 2009년 최초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등장해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이다. 현재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50건 이상의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09년 출시돼 출시 12주년을 맞은 지난해에는 한국인 피부 특성에 맞는 프로토콜을 재정립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국내 울쎄라 시술가이드라인에서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초음파 치료 밀도(Treatment Density)가 충분히 유지돼야 하며, 얼굴 전체를 기준으로 600~1000라인 시술을 권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