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까지

[농수축산신문=이문예 기자]

 

SG한국삼공()이 다음달 4일까지 한 달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제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새참캠페인은 농촌에서 직접 땀을 흘리는 일반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사연을 응모 받아 농업인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 도시락'을 배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농업을 매개로 한 추억과 사랑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SG한국삼공 카카오톡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연 응모자와 당선자에게는 새참 도시락과 함께 대형 LED TV, 김치냉장고,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사연 응모와는 별도로 댓글달기,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충전식 분무기, 차량용 핸드폰 충전거치대,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한다.

새참캠페인 사연 당선자는 다음달 18SG한국삼공 카카오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SG한국삼공 담당자는 새참캠페인으로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올해 8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인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