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 한국마케팅센터는 최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퍼펙트 게임(PERFECT G.A.M.E.)’ 양돈 캠페인 개시 회의를 열고 CJ피드앤케어의 사료 사업 브랜드인 ‘리치메이드(RICHMADE)와 함께하는 퍼펙트한 농장경영’을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캠페인 개시회의에서 CJ피드앤케어는 초기성장을 극대화해 한돈산업에 최적화된 사료인 ‘퍼펙트시리즈’를 소개했다.

곽인준 CJ 피드앤케어 양돈PM은 “대내외적 위기속에서 한돈농가들이 경쟁력 강화를 통해 자생력을 반드시 확보해야 하는 만큼 농가의 생산성과 수익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양돈 신제품 ‘퍼펙트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자돈일령별 체중에 따른 육성율 개선과 출하일령 단축을 위한 현장활동 강화, 사료와 사양관리에 더욱 힘쓸 계획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J피드앤케어는 면역력과 스트레스 저감 기술을 통해 복당산자수와 연산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농장에서 관리가 편한 급여프로그램을 적용한 ‘모돈 제품-다산 퍼펙트’를 포함해 단백질 이용성을 증가시키고 유해 가스저감기술을 통해 사료요구율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한 ‘육성돈 제품-더 퍼펙트’, 퇴비부숙도 예방과 장 건강 개선으로 이유 후 육성률을 개선하는 ‘자돈 제품-돈돈 퍼펙트’ 제품도 함께 소개했다. 그 밖에 면역력과 항균효과가 있는 ‘위닝플러스’ 와 출하일령 단축과 모돈 체형관리 제품인 ‘스페셜플러스’도 함께 소개됐다.

홍성민 양돈 R&D 박사는 “CJ피드앤케어에서는 성장단계별 필요한 만큼의 단백질을 공급하는 필수 단백 설계와 장 건강 아미노산 설계를 바탕으로 CJ피드앤케어만의 독자적인 큐브(CUBE) 기술을 적용해 아연, 인, 질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기술이 집약된 전 구간 퍼펙트 시리즈 제품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서 한돈 산업이 직면한 생산성 개선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실천으로 시장의 불황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피드앤케어 양돈 캠페인은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