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점검과 하반기 경영 전략 모색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상반기 업무 추진 현황 점검과 하반기 경영 전략을 모색하는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이를 통해 상반기 주요 실적을 포함한 진행 상황 리뷰와 개선 필요 사항을 분석하고 향후 성장 전략을 점검했다. 또한 하반기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고 함께 이를 달성하기 위한 부문별 대응 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외부 전문가도 초청해 리더십과 관련된 교육도 함께 이뤄졌다.

회의를 마무리하며 권천년 대표이사는 천하제일사료는 축산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앞으로도 고객 가치 창조 활동에 앞장서고 전문적인 판매조직 관리와 운영을 통해 업계의 가장 큰 화두인 농가 생산성 향상을 전 임직원 모두가 항상 치열하게 고민하겠다또한 관련 방안을 실행에 적극 옮기는 최고의 파트너로 늘 함께 하고픈 회사의 정체성을 지켜갈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천하제일사료는 2023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생산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제품 기획과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서 시장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