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까지 최대 35% 할인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이해 SSG닷컴과 함께 최대 3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펫푸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88일은 세계 고양이의 날로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고양이 인식 개선과 고양이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2002년 창설한 날이다. 우리와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기념할 목적으로 SSG닷컴과 손잡고 대표 브랜드 ANF를 특별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ANFSSG닷컴이 함께 마련한 펫푸드 기획전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고양이 사료와 캔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ANF를 메인으로 국내 최초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 육류 80%와 슈퍼푸드로 완성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웰츠’, 완전균형 영양식 브랜드 프로베스트등 우리와의 다른 브랜드도 동참해 세계 고양이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ANF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SSG닷컴 결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6가지 유해성분을 없앤 안심 사료 ‘ANF 6프리(Free)’ 40g을 증정하는 ‘ANF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 단계에서 강아지, 고양이, 선택 안 함중 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전개하고 있는 이해하니까 더 무해하게, ANF 6프리(Free)’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쓱배송 봉투도 준비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보호자의 마음을 녹여낸 특별 패키지로 환경에도 무해하도록 100% 재생이 가능한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와 관계자는 고양이 탄생을 축하하는 세계 고양이의 날의 기쁨을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SSG닷컴과 함께 펫푸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고양이를 비롯한 세상 모든 반려동물이 건강한 음식을 먹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신뢰감 있는 펫푸드를 만들고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