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2023 양계전문화교육을 통해 판매조직의 전문성 강화에 앞장서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컨설팅 활동 기획을 주체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하림중앙연구소 1층 대강당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15명의 양계 전문 지역부장들과 관련 판매조직을 대상으로 양계전문화교육을 개최했다.

2023 양계전문화교육은 천하제일사료에서 자체적으로 실행하는 교육으로 주기적인 교육 개최를 바탕으로 지역부장들의 현장 전문능력을 배양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고자 추진되고 있다. 또한 현장과 계절적 요인에 맞는 교육을 진행하며 더 나은 대책 방안을 공유하는 자리라는 게 천하제일사료측의 설명이다.

이번 교육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열린 토론의 시간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실제 지역별로 농장의 성적 분석을 중점적으로 논의했으며 천하제일사료를 대표하는 산란계 제품 써플러스, CPR, 와구젯과 육계 제품 아이맥스, 이맥스 관련 토의도 진행됐다. 이어 이정우 양계 PM하반기 양계 시장 예측을 포함한 내부 강사들의 교육이 이어졌다.

PM이번 교육은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부장들의 발표, 교육 참석자들의 질의응답과 컨퍼런스로 구성돼 풍부한 교육 콘텐츠들로 알차게 준비됐다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실증을 분석하고 지역부장별 신규개발방법과 제안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개최해 현장 활동의 전문성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고객성공을 위해 주기적으로 축종 전문화교육을 진행하며 지역부장의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양계분야에서는 양계전문화교육과 양계우수실증 발표대회를 통해 지역부장들의 축종 전문성 강화와 현장활동능력 신장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