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GS홈쇼핑
GS홈쇼핑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에이아이포펫(대표 허은아)이 오는 312355GS홈쇼핑을 통해 필름형 영양제 미펫 낼름집중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아이포펫에 따르면 미펫 낼름은 반려동물 영양제 최초로 ODF 필름형 제형을 선보이며 기능성 영양제를 빠르고 쉽게 급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받아왔다. 좋은 성분만을 사용한 데다가 기호성도 높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 2900만 장을 돌파했고, 자사몰 기준 33000개 이상의 고객 리뷰가 집계됐다.

미펫 낼름은 이번 방송에서 건강기능집중 구성과 비기너 구성 2종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집중구성은 낼름 눈건강낼름 관절건강10개월 분에 해당되는 310매로 구성해 낼름 영양제를 꾸준히 찾는 고객들을 위해 장당 800원대로 249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비기너구성은 낼름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눈, 관절, 종합, , 피모 영양제 5종 중 선택 1(70)7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추가로 GS홈쇼핑 앱 할인 1만 원과 카드 할인을 통해 더 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아이포펫 관계자는 이번 집중 패키지는 GS홈쇼핑 단독 구성으로 눈과 관절을 장기적으로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대용량 구성과 다양한 기능의 영양제를 골고루 접해볼 수 있도록 구성을 나눴다방송 중 구매를 통해 고객분들이 더 많은 혜택을 챙겨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아이포펫은 미펫 낼름 자사몰에서도 다음달 5일까지 설 맞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