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3000만 원 상당의 LS 자율작업 트랙터를 잡아라! 
- 동일한 면적의 노지에서 제한 시간 내 두둑 성형 정밀도 견주는 대결 방식
- 자율작업 트랙터 이긴 참가자 있을 경우, 최고 성적 거둔 1인에게 LS 자율작업 트랙터 증정
- 3월 25일까지 LS트랙터 홈페이지 통해 이벤트 신청 가능 
- 해당 이벤트 통해 자율작업 트랙터 편의성과 기술적 우수성 대중에 알릴 계획
- 5월 31일까지 LS 자율작업 트랙터 구매계약 맺은 고객에게는 가전제품 증정 혜택 제공

LS엠트론이 LS 자율작업 트랙터와 사람의 농작업 정밀도 대결 이벤트 ‘고수들의 진검승부’를 오는 27일, 28일 2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수들의 진검승부’는 LS 자율작업 트랙터와 참가자가 동일한 면적의 노지에서 제한 시간 내 두둑  성형 작업을 수행하고 작업 정밀도를 견주는 방식이다. 두둑 형태의 반듯함 정도와 두둑 간격 일관성 정도가 평가 기준이다.

자율작업 트랙터와 겨뤄 이긴 참가자가 있을 경우 최고 성적을 거둔 1인에게 1억 3000만원 상당의 LS 자율작업 트랙터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자율작업 트랙터 시승 체험 공간인 LS엠트론 센트럴메가센터에서 진행된다. LS엠트론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자율작업 트랙터의 편의성과 기술적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릴 계획이다.

트랙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는 25일까지 LS트랙터 홈페이지(www.lstractor.com/ko/purchasing/event/451)를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선정된 20명이 자율작업 트랙터와의 대결에 참가하게 되며, 대결 참가자 20명은 물론 신청자 중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에는 누가 이길지 예측하는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에서 ‘고수들의 진검승부’ 참가자 모집 영상(youtu.be/T4Oo9TlsxHU)을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5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LS 자율작업 트랙터는 국내 최초로 상용화돼 공공기관, 농협, 일반 농민에게 판매되고 있다. 별도 조작없이 전후진과 회전, 작업기 연동 등을 자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직진·회전·작업기 제어가 가능한 자율작업 레벨 3단계 수준이며, 완전 무인 작업인 4단계를 실현하기 위한 핵심이자 기본이 되는 장애물 감지 기능이 적용됐다. 작업 시간은 25% 단축하고 수확량은 7% 증가 시키며 작업자 편의성과 생산성을 높인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대리점을 통해 LS 자율작업 트랙터 구매 계약을 맺은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구매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LS 자율작업 트랙터와 사람의 빅매치 ‘고수들의 진검승부’와 자율작업 트랙터 구매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LS트랙터 홈페이지www.lstractor.com/ko/purchasing/event/4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