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문예 기자]

 

올해도 농업의 의미를 되새기고 농업인에게 감사를 표하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캠페인이 펼쳐진다.

SG한국삼공은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번 캠페인은 농업인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사연을 받아 농업인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 도시락과 함께 배달하며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연 응모 등 자세한 참여방법은 SG한국삼공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연 당선자는 다음달 15일 개별 통보한다.

사연 응모·당선자에게는 새참 도시락과 함께 대형 LED TV,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사연 응모와는 별도로 댓글달기,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충전식 분무기, 차량용 컵홀더, 디저트세트와 주유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SG한국삼공 담당자는 새참캠페인으로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올해 9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인 캠페인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