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서울본부는 19일 서울본부 직거래장터에서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기’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했다.(왼쪽 세번째부터 임재완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장, 김성태 서울농협노동조합 위원장, 김상수 농협서울본부장, 정현범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농협서울본부는 19일 서울본부 직거래장터에서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기’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했다.(왼쪽 세번째부터 임재완 서울농협 직거래장터 자치회장, 김성태 서울농협노동조합 위원장, 김상수 농협서울본부장, 정현범 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농협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준비의 일환으로 19일 서울본부 직거래장터에서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기’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농협서울본부 임직원들은 전국 팜스테이 마을 소개 책자와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물품(햇보리 500g)을 300여명의 직거래장터 방문 고객에게 나눠주며 휴가철 농촌방문을 홍보했다.

김상수 본부장은 “농촌에서 휴가를 보낸다면 도시에서 누리지 못했던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로 녹색 휴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농촌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도시와 농촌 교류의 중심에서 서울농협이 탄탄한 가교 역할을 하고 싶다”고 캠페인 소감을 전했다.

농협이 주관하는 농촌체험 브랜드 팜스테이(http://www.farmstay.co.kr)는 농가에서 먹고 자면서 농사, 생활, 문화체험과 주변명소 관광 및 마을 축제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농촌·문화·관광이 결합된 농촌체험 여행 상품이다.

이날 농협서울본부는 직거래장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금 제도의 취지를 알리고, 농축산물 중심의 답례품 운용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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