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우리 국민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9일 농협 서울본부 직거래장터 앞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米라클 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왼쪽 4번째부터 농협중앙회 서울본부 김상수 본부장, 농협은행 서울본부 정현범 본부장, 직거래장터 김용선 총무)  
  농협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우리 국민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9일 농협 서울본부 직거래장터 앞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米라클 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왼쪽 4번째부터 농협중앙회 서울본부 김상수 본부장, 농협은행 서울본부 정현범 본부장, 직거래장터 김용선 총무)  

 

농협서울본부(본부장 김상수)는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9일 서울본부 직거래장터 앞에서 ‘米라클 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상수 농협서울본부장, 정현범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서울검사국장, NH생명·손해보험 총국장, NH농협은행 서울영업부장, 서울농협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쌀국수와 식혜를 나눠주며 우리 쌀 소비촉진과 아침밥의 중요성에 대해 알렸다.

 



김상수 농협서울본부장(왼쪽)이 쌀 소비를 홍보하며 쌀국수와 식혜를 나눠주고 있다

 

김상수 본부장은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에 발맞춰 서울농협 임직원 모두가 쌀 소비촉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서울본부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우리 쌀 소비 촉진 및 아침밥먹기 가두 캠페인 매월 정례화 실시 △임직원 솔선수범 아침밥먹기 운동 전개 △아침밥 먹기 릴레이 챌린지 실시와 함께 쌀 가공식품 판매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또한 서울 지역 내 유관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쌀 소비촉진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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