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다양한 전략들을 공유하는 자리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약 50여 명의 축우 PSI를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 PSI 축우 빌드업 워크숍을 개최하고 현장 전문성 강화와 고객 생산성 향상에 나섰다.

천하제일사료는 고객에게 현장 맞춤 전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축종별 PSI(Pro Salesman Intern, 대리점 판매과부장) 체계를 운영하며 든든한 성공 파트너로서 함께하고 있다. PSI들은 대리점에 소속돼 농장들의 최접점에서 현장 활동을 통한 고객 가치 창조를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축우 부문(낙농, 비육우) 전문성 강화 워크숍으로 최근 축종별 시황, 전략과 함께 김영수 수의사의 컨설팅 전략’, 손근남 박사의 알기 쉬운 반추 가축 영양학등 현장 맞춤 전문성 강화 교육이 이어졌다. 또한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는 천하제일 축우 사료 전문 담당자인 PSM(Product Sales Manager)들이 직접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다양한 전략들을 공유하며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열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자리를 함께했다.

안경철 축우 PM시세 하락과 수익성 저하로 어려운 사업 환경이지만 판매과부장의 전문화 교육과 천하제일사료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축우 부문은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감에 따라 고객 가치 창조에 집중하고 있다. 낙농 부문의 경우 주기적인 카우시그널 워크숍을 통해 고객 목장의 생산성 향상과 가치 창조에 앞장서고 있다. 비육우 부문의 경우 다음 달 한우 품질 차별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 방안과 고급육 생산 기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인 한우고급육연구모임한우연구소 심포지엄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