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종합영양제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 솔루션’ 4종을 출시했다.

대상펫라이프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면역력과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만을 배합한 맞춤형 설계로 김옥진 원광대 동물자원 개발연구센터장과 협업해 동결건조 형태로 종합영양제가 개발됐다.

반려견 전용 제품에는 항산화와 중성지방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 Q10’, ‘오메가3’ 등 9가지 필수 영양 성분, 반려묘 전용 제품에는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 등 11가지 영양소가 포함됐다.

종합영양제 제품들은 북어와 치킨 원물을 동결건조 베이스로 사용해 신선도와 원재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안전관리(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돼 믿고 급여할 수 있다는 게 대상펫라이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 솔루션 제품은 대상의 기술력으로 만든 원료와 필수 영양 성분이 한 포에 담겨 반려동물의 건강과 활력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동결건조 영양제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