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부터 이유후전신소모성증후군(PMWS)을 예방하기 위해 뉴린텍 슈퍼갓난돼지 2, 3호를 출시해 양축가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주)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사장 정학상)가 그간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PMWS예방사료인 프로텍트 2, 3호를 출시했다.
프로텍트사료는 PMWS를 효율적으로 예방하기 위해 PCV2, 글래써시병, 마이코플라즈마, 살모넬라 및 특정 대장균에 대한 항체를 첨가했고 천연 항산화제도 첨가해 자돈의 전신 면역력을 증강시켰다.
특수 생균제 강화로 장내 환경개선 및 사료섭취량·성장율도 개선시켰고 고농도 감미제 처방으로 사료섭취량도 개선시켰다. 비특이 면역증강제도 처방해 자돈의 면역능력도 개선시켰다.
이를 통한 자돈의 면역능력 증강으로 PMWS의 주 원인병인체에 대한 효과적인 방어 뿐 아니라 2차적인 감염을 예방해 자돈 폐사율을 감소시켜준다. 이와 함께 영양과 기호성이 좋아 사료섭취량이 증가돼 폐사율감소 및 성장율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PMWS극복에 효율적이다.
강화순 퓨리나사료 이사는 “PMWS는 원인이 다양해 어느 하나만으로 개선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며 “철저한 방역, 환경관리, 사양관리, 영양관리 등 퓨리나 4원계획과 프로그램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 이사는 “퓨리나 후보돈 및 모돈7단계 프로그램, 퓨리나의 환경관리 프로그램과 리모델링 프로그램, 퓨리나 방역프로그램과 퀵 수의 서비스 프로그램, 프로텍 2, 3호 사료와 PMWS Control프로그램으로 PMWS근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기자명 김선희
- 입력 2004.06.02 10:00
- 수정 2015.06.24 23:44
-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