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의 안전성 확보에 대한 온 국민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축산물의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사료업체에서 안전 축산물 생산을 위한 대대적인 홍보와 함께 전국 동시다발적인 대형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친환경 축산 전문기업을 표방하고 있는 대상사료(주)(대표이사 김형찬)가 바로 그곳.
지난달 18일 경북 지역 사양가를 대상으로 친환경 봉침요법에 대한 대형세미나를 이미 실시한 바 있는 대상사료는 `가자! 청정 축산의 선봉으로...''란 슬로건 아래 23일 논산을 시작으로 24일 전북 정읍, 경기 양평, 경남 거창, 25일 경기 평택, 전남 무안, 29일 경기 인천 등에서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권천년 대상사료 마케팅 실장은 “당사에서 대대적으로 홍보해오고 있는 친환경 봉침 요법의 확대와 함께 친환경 사료인 청정월드텍 시리즈, 피그원 시리즈의 농장 접목 효과와 사용성적을 널리 홍보해 안전축산물 생산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대상사료는 올해를 안전 축산물 생산 기반 확충의 원년으로 삼고자 이미 봄철부터 친환경 봉침을 대대적으로 홍보해 왔다. 또한 이 봉침요법의 농장 적용을 위해 원하는 농장에 봉침 요법의 시범실시와 농장 적용에 필요한 봉상과 시술도구, 벌 등을 무상으로 꾸준히 공급해 오고 있다.
대상사료는 이외에도 올해 완성된 피그원제품 시리즈의 농장 적용효과가 폭발적일 뿐 아니라 이 시리즈의 사료를 사용한 농장에서는 특이하게도 PMWS의 피해가 적게 나타나고 있다고 피력했다.
- 기자명 김선희
- 입력 2004.06.15 10:00
- 수정 2015.06.24 23:46
-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