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초대형 산불 진화 주인공 소방본부 방문과 감사 인사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 농협은행 주최 행사에서 히든 히어로 선정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경북소방본부를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경북소방본부를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을 전달했다.

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김주원)는 지난 13일 경북소방본부(본부장 박성열)를 방문해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각종 재난과 사고 현장에서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특히 올해 발생한 경북 초대형 산불 진화 과정에서의 헌신적인 노력에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평소 지역사회의 안전과 복지향상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NH농협은행은 제복 공무원 특화 상품인 ‘NH대한민국 히어로 대출출시를 기념해 지역 히든 히어로 선발 행사를 실시했였으며 경북 산불 진화 작전을 진두지휘한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이 선정됐다.

이에 도민들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가장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쿨토시와 쿨타올, 간식 200개를 전달했다.

김주원 본부장은 "경북 대형 산불 진화 당시 현장에서 불길을 막아낸 소방공무원분들의 헌신은 진정한 대한민국 히어로의 모습으로 기억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경북소방본부와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