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간담회
공동 프로젝트 통해
계란 유통 구조 혁신
소비자 만족도 제고

(주)올바른계란은 14일 한국마트협회와 계란유통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 박용만 한국마트협회 회장, 오른쪽 김승철 (주)올바른계란 대표이사)
(주)올바른계란은 14일 한국마트협회와 계란유통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 박용만 한국마트협회 회장, 오른쪽 김승철 (주)올바른계란 대표이사)

한국양계농협(조합장 정성진) 자회사인 (주)올바른계란(대표이사 김승철)은 14일 한국마트협회(회장 박용만)와 계란유통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계란 유통망을 구축하기 위해 한국마트협회 각 지회와 계약체결을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계란을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한국양계농협의 선진적인 GP(Grading&Packing)센터를 활용해 △계란 품질관리 강화 △물류 효율화 △유통정보 공유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김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계란 유통 전반의 신뢰도를 높이고 생산자와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용만 회장은 “올바른계란과 계란유통 발전 및 가격질서 확립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정기적인 간담회와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계란 유통 구조 혁신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쓸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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