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와 청소년 응원 캠페인 전개

농협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참사랑실천학부모회(회장 홍영숙)는 지난 28일 제주중앙여고(교장 김창수)를 찾아 등굣길 응원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네번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제주농협과 학부모회가 함께 전개하고 있는 청소년 아침밥 먹기 운동네 번째 캠페인으로 이날 제주농협과 학부모회는 제주중앙여고 학생과 교직원 등 1300여 명에게 백설기와 식혜를 나누며 활기찬 아침을 격려했다.

특히 이날 행사엔 중앙여고 동문인 강성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보건복지안전위원회), 박두화 위원(문화관광체육위원회), 이승아 의원(환경도시위원회)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과 함께 김기환 의원(환경도시위원회), 제주중앙여고 학부모회(회장 황현성) 회원들도 함께해 학생들의 등굣길을 응원하며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창수 교장은 “2학기를 맞아 우리 아이들이 학부모들의 응원 덕분에 힘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우리 학생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닐 수 있도록 학부모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현성 회장이른 아침 간식을 받고 밝은 표정으로 등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우리 아이들이 든든한 아침밥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아침밥먹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농협과 ()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 추진하는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등굣길 응원 캠페인은 연도 말까지 도내 중·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함께 건강한 아침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