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CN 페스타’ 참석해 홍성 관광지 및 축제 홍보
[농수축산신문=김정희 기자]
홍성군(군수 이용록)은 지난 1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WOW! CN 페스타'에 참석해 홍성군의 관광지와 대표 축제를 홍보했다.
'WOW! CN 페스타'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기념해 충청남도와 15개 시·군이 함께 마련한 대규모 문화·관광 축제로, 시군 관광 홍보전을 중심으로 지역 공예품 전시·판매와 농촌 체험 홍보가 진행됐다.
또 한국K-POP고등학교 학생들의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KBS 월드 케이팝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하루 동안 약 1만 5000여 명이 축제장을 찾았다.
군은 이번 행사에서 ‘맛과 멋 그리고 즐거움이 있는 곳, 홍성’을 주제로 2개의 홍보부스를 운영하였다. 부스에서는 △홍성의 대표 명소를 소개하는 ‘핫플레이스’ 코너 △‘광천조미김·광천토굴새우젓 대축제’와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을 주요 홍보 콘텐츠로 배치했으며, 사진 촬영을 위한 ‘그릴 사진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특히 이용록 군수는 홍성군 홍보대사인 개그맨 조현민 씨와 동행하며 현장에서 직접 축제와 관광지에 대해 홍보하고 방문객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홍성의 맛과 멋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군수는 “서울시민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홍성의 관광자원과 축제를 알릴 수 있어 뜻깊다”고 말하면서 “이번 기회를 계기로 더욱 많은 관광객이 홍성을 찾아올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 기자
jh9077@afl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