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천심운동 캠페인도 펼쳐

[농수축산신문=김정희 기자]

‘서로 장터’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캠페인 펼치는 모습
‘서로 장터’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캠페인 펼치는 모습

농협충남세종본부(본부장 정해웅)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열리는 ‘서로 장터’에서 충남의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와 마늘 판매에 나섰다.

‘서로 장터‘는 2025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운영되는 도농 상생형 직거래장터로 농협충남세종본부는 행사 기간에 충남 지역에서 엄선된 사과와 마늘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정해웅 본부장은 “충남 농업인의 땀과 정성이 담긴 농산물을 통해 농업의 진심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서로 장터’를 통해 충남 농산물의 신뢰와 가치를 공유하고 홍보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농협충남세종본부가 펼치고 있는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의 실천 무대이기도 하며 신토불이(우리 농산물 애용)와 농도 불이(도농 교류)운동을 접목해 지속가능한 농업과 농촌을 구현시키겠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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