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이 참여하는 ‘농심천심 사행시 짓기’ 이벤트 실시
농협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농심천심 밥 먹는 대한민국’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농협이 국민과 함께하는 농심천심 사행시 짓기 온라인 이벤트를 지난 25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밥 먹는 대한민국’ 광고영상 시청 △ ‘농심천심’사행시 댓글 남기기를 모두 진행한 참여자들 중 50인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10월 말에 유튜브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고우일 본부장은 “이번 광고와 사행시 이벤트는 건강한 밥상문화를 확산하고 농업·농촌의 가치에 대한 국민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낼 것”이라며 “당첨자 댓글 중 일부는 농협 인스타그램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으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안춘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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