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곡성군지부(지부장 방현용)는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구현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농심천심운동의 일환으로 농부의 마음스티커를 활용해 로컬푸드 감성마케팅 시범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내 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 출하하고 있는 농가를 선정해 생산자(농부)의 마음을 담은 글귀를 스티커로 제작해 포장지에 부착하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감성마케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범사업은 곡성농협과 옥과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각각 한 품목씩을 선정해 실시하고 향후 타 품목으로의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다.

방현용 지부장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로컬푸드직매장에서 농사 짓는 농부의 진솔한 마음을 소비자에게 전해주고 싶었다관내 농산물 소비확대와 로컬푸드 활성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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