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식품 생물자원BU(본부장 정진항)는 지난달 23일, 24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그린 화재연구원에서 제 2차 백두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백두캠페인은 영업사원별로 타깃 거래처를 선정해 일주일에 2번, 일년에 102번을 방문해 고객으로 유치하자는 목적으로 올해들어 생물자원BU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영업직원들도 `신중한 선택! 집요한 집중!''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열정과 단단한 각오로 반드시 목표거래처를 영입하고자 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진항 본부장은 이날 개최사에서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백두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영업직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축산농가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백두사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2차 백두캠페인 행사에서는 지역별 DFC(지역 농장 컨설턴트)들이 캠페인 실적을 발표하고 판매증진을 위한 마케팅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외부강사를 초빙해 세일즈 컨설팅기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