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기지역본부(본부장 박재근)는 지난 6일 농협수원시지부에서 경기관내 점포의 고객서비스 수준향상 및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하반기 서비스 공개교육을 실시했다.
상·하반기로 나누어 실시되는 고객서비스 공개교육은 농협인의 기본예절과 고객유형에 따른 응대방법(DISC)을 통해 직장 내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유형에 따른 응대방법을 익힘으로써 자발적이고 정성 어린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꼭 필요한 농협'' ''고마운 농협'' 이라는 고객감동을 이끌어 내기 위한 2005년 고객만족경영(CSM)의 새로운 운동이다.
경기농협은 올해 내부적으로 ''Now and Here'' 운동을 전개하면서 농협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맞는 고객응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전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CS교육과 매월 맵시데이(MAPSI-DAY)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박재근 본부장은 “칭찬하는 직장문화를 정착하고 내부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주는 감성서비스 실천으로 새농촌 새농협을 달성하고, 이번 서비스 교육을 발판으로 국내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랑스런 경기농협을 이룩하자”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