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애그리브랜드 퓨리나코리아(대표이사 회장 김기용)는 지난달 22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축우 판매부장, 낙농 컨설턴트 등이 참석한 가운데 퓨리나 낙농캠페인 회의<사진>를 열고 신제품 임펙트 사료, 하이시리즈 사료와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퓨리나코리아는 국내 낙농업의 우유생산성을 보다 극대화하기 위해 퓨리나만의 첨단기술과 가공공법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펙트 낙농사료」는 퓨리나가 개발한 세계 특허 신물질, 프로모뜨를 첨가해 총사료 이용효율을 향상시키고 조사료 소화율을 향상시켜 산유량을 증가시키고 배변량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첨단 신제품이다.
이 사료는 곡류원료의 특수가공으로 에너지 이용율을 향상시키면서 단백질 및 에너지 수준을 향상해 기존의 퓨리나제품보다 사료포당 약 2500원의 추가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임펙트 크린 사료」는 체세포를 감소시켜 유질을 개선할 수 있는 특수 면역증강 물질인 바로돈을 첨가해 높은 품질의 우유 생산을 가능케 하는 첨단제품이다.
「하이시리즈사료」는 에너지를 강화한 하이넬, 단백질을 강화한 하이프로, MUN을 개선한 하이문 및 발굽질병 예방용 하이후프등 신제품외에도 기존의 에로스 85기증을 보다 향상시킨 하이 에로스 사료가 새로이 소개돼 목장의 특성에 맞는 효율적인 적용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TMR사양이 급속히 늘고 있는 추세에서 하이시리즈 사료와 같이 각 목장의 필요성에 맞는 보충급이용 사료는 국내 티엠알 사양의 많은 문제점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제품으로 평가된다. 김선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