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솔코텍은 시공이 간편하고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조립식 "룸보드 온돌"을 개발해 신·개축 건축물 및 농가온돌 개조에 인기리 보급하고 있다.
룸보드 온돌은 전통 온돌의 흙구들의 장점을 최첨단 공법으로 현대화한 제품으로 가볍고 원적외선 방사와 공기층을 형성해 장시간 난방을 유지시켜 30%의 에너지를 절감하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룸보드 온돌은 가볍고 두께가 얇아 조립식으로 기존 방바닥 위에 바로 시공이 가능해 시공 기??짧다. 또한 온돌에서 방사하는 열이 복사열로 방안 공기의 상하 기온의 차이가 적고 넓은 공??난방에 적합한 제품 이다.
공기층의 형성으로 소음과 진동을 흡수해 아래층의 소음 피해를 최소화하고 크렉이나 요철로 인해 장판이 찢어지지 않으며 피아노 같은 무거운 물건의 집중하중에도 견디는 견고한 제품이다.
룸보드 온돌은 온수 파이프의 누수시 방바닥을 뜯지 않고 교체가 간편하고 수명이 길어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룸보드 온돌을 보급·설치하는 진솔코텍 김창근사장은 “룸보드 온돌은 바이오 세라믹 상판 마감재로 사용, 인체에 이로운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건강 온돌”이라면서 “특히 고령화된 농어촌의 농어민이나 노약자의 구들로 사용해 건강 유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 말했다.문의:(02)456_9288 이성복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