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 절약형 미진열풍가와 원적외선열풍기가 수요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3년간 각종히타와 열기를 제작 공급해온 (주)미진공업(대표 김형배)이 개발·공급하는 열풍기(탱크히타)는 화염방사식으로 스크류 불길을 방사해 연소율이 높아 최소한의 연료로 최대의 열원을 얻을수 있는 에너지 절약형 기기이다.
또한 능력에 비해 콤팩트하고 바퀴가 달려 있어 좁은 장소에 설치와 이동이 간편한 특징을 갖추었다.
특히 원적외선열풍기(해바라기히타) 는 농작물 및 가축과 인체에 이로운 원적외선 방사로 농작물과 가축의 성장을 촉진하고 건조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기기로서 상하 좌우로 90도 회전시켜 사용할수 있는 기기 이다.
미진열풍기와 원적외선열풍기는 운전 정지시와 정전이 돼 전원이 차단되면 기름 공급이 즉시 중단되며 전원을 공급하면 자동으로 정상 운전되는 전자동 운전시스템을 갖춰 안전 운전에 만전을 기했다.

견고하고 녹슬지 않는 알코철판을 사용, 고장이 적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고 경유와 백등유와 겸용으로 연료비 부담이 적은 장점을 갖고 있다.
미진열풍기와 원적외선열풍기는 온실, 돈사, 계사등 실내 난방과 각종 농산물 건조와 작업장 도장건조에 사용되며 용도에 따라 3만1천~10만Kcal의 다양한 열풍기와 온수와 방카C유등 중유예열기를 생산·공급하고 있다.(문의전화:031-313-9390)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