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텍 ‘마이코솔브’
천연의 해결방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글로벌 사료첨가 회사 올텍은 이번 박람회에서 ‘마이코솔브’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웠다. ‘마이코솔브’는 아플라톡신 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마이코톡신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착한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 누보비앤티 ‘명품아미’
누보비앤티는 특허 받은 반추위 보호 콜린 ‘우콜’을 비롯해 아미노산제 ‘명품아미’, 소화촉진제 ‘누보자임’ 등 신개념 첨가제를 주력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특수 코팅 방법으로 제조된 반추위 보호아미노산 ‘명품아미’는 안전하게 소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 삼양애니팜 ‘비오쓰리’
삼양애니팜은 양돈 전용 호흡기 치료제 ‘타이플 주사’를 비롯해 싸이멕스 등의 살충제 등 기존 제품을 중심으로 홍보를 펼치는 한편 프로바이오틱인 갈락토올리고당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비오쓰리’의 집중 홍보를 계획하고 있다. ‘비오쓰리’는 일본 판매 1위의 제품.

■ 고려비엔피 ‘달구방 ABBN’
양계오일백신 분야에서 국내 항원을 이용한 고기술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고려비엔피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양계백신에 주력할 생각이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유전형 7형 ND’는 물론 저병원성조류인플루엔자, 전염성기관지염을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달구방 ABBN’은 양축가의 큰 관심을 끌 전망이다.

■ 유한양행 ‘프레스타 에프 콘’
유한양행은 100% 천연에서 가져온 약용식물을 연구, 천연식물추출제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특히 자돈용은 천연성장촉진과 설사를 예방하고 이유 체중을 증가시키며 모돈용은 재귀발정과 면역을 강화하는 ‘프레스타 에프 콘’은 주목할 만하다.

■ 바이오민 ‘마이코픽스 플러스’
세계적 자연친화기업 바이오민은 곰팡이독소제거의 완벽한 전략으로 ‘마이코픽스 플러스’를 내세웠다. 우수한 광물질 조합으로 강력한 곰팡이독소 흡착력을 보이는가 하면 곰팡이독소에 지친 간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식물추출물까지 첨가돼 있다. 곰팡이독소와 함께 면역력 증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 코미팜 ‘프로백-써코마스터’
40년의 역사를 가진 동물용 백신업체 코미팜은 양돈산업의 큰 손실이 되고 있는 써코바이러스 관련 질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프로백-써코마스터’를 주력 홍보할 예정이다. 안정성이 탁월하고 수직감염 예방까지 가능해 벌써부터 농가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 우진비앤지 ‘슈퍼티아’
세계적 제약회사 노바티스사의 오리지널 티아물린 원료로 만든 ‘슈퍼티아’를 주력으로 홍보, 제품으로 승부하겠다는 입장이다. 원료입자도가 균질해 사료 혼합도가 제네릭 제품들에 비해 탁월한 ‘슈퍼티아’는 코팅원료를 사용해 사료내에서 안정적인 역가를 유지한다. 또한 장내용물에서 약물농도가 높아 폐렴과 회장염, 돈적리 등 장염에도 효과적이다.

■ 단바이오텍 ‘아이지락’
전문 연구인력으로 구성된 연구진을 기반으로 독창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생명과학 벤처기업을 꾸려나가고 있는 단바이오텍은 특이 난황 항체를 이용한 송아지의 설사 방지와 면역증강용 제품인 ‘아이지락’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 한동 ‘미야리-에스’
최소의 비용과 노력으로 최대 이윤을 제공한다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있는 한동은 스테디셀러 ‘미야리-에스’를 주력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미야리-에스’는 악성세균, 콕시듐원충 등 각종 병원성 세균에 강한 항균력을 발휘하며 휴약기간이 없고 항생물질 병용이 가능해 각종 설사, 장염 등 악성질병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