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곡물저장용 사이로, 콘?潔? 버켓엘리?謙?곡물건조기등을 생산 미국내는 물론 세계 70여개국에 수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미국의 베렌(Behlen)사가 국내 시장을 겨냥,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갔다.
Behlen사가 공급중인 곡물저장 사이로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효율적으로 운용되도록 디자인이 돼있으며 생산성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모델을 생산하고 있어 어느 경우든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저장량에 따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Behlen이 공급중인 사이로는 Wall Panel(벽 패늘)이 보관곡물의 하중을 충분히 지탱하고 외기 및 바람에 강하도록 설계돼 동종업체와 견주어도 기술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사이로에는 내부 지지대 이외에 풍속 90mph의 강풍에도 견딜 수 있도록 외부에 특수 벤드를 보강해 더욱 강력한 지지력과 내구성을 향상시켜 별도의 강풍보조 구조물을 설치할 필요성이 없어 추가 설치비의 부담을 없엔 제품이다.
이와함께 각 철판은 최고급 재질로 아연 도금처리해 파열강도가 무려 6500PSI압까지도 견딜 수 있도록 했고 사이로의 지지대와 Wall Panel과의 접촉부분을 최대화함으로써 지지대의 역할을 충분히 하도록 했다.
바닥 부위는 강력한 접착제를 사용하여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특별히 디자인 한 Behlen의 사이로는 앞으로 국내 사이로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문의539-9811)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